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커버오렌지 스페이스 ]

by 악마게임 2016. 7. 25.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커버오렌지 스페이스 * 재밌는 플래시게임
  
 

커버오렌지 캥스터즈

그레이브 야드 시프트

돈 오브 더 스나이퍼

나무지키기게임


 
 

 


게임 제목 : 커버 오렌지 - 져니.스페이스( C.O - Journey.space)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게임 용량 : 7.4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커버오렌지-스페이스]게임은 우주선을 타고 우주로 간 오렌지가 지나가는 구름이 떨어뜨리는 우박을 맞지 않도록 다양한 도구와 장치를 사용해서 안전하게 보호해야 하는 우주 컨셉의 플래시 게임입니다.

 

 
 

1. 커버오렌지
[커버오렌지 - 스페이스]는 컨셉만 우주로 바뀌었을 뿐이지 전편과 게임방법은 동일합니다. 떨어지는 우박으로부터 오렌지를 보호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이용해서 다양한 모양의 도구와 오렌지를 아래로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떨어뜨려야할 도구 및 오렌지가 순서대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도구의 역활과 순서를 잘 생각해서 떨어뜨려야 합니다.


2. 24단계 & 스코어
[커버오렌지 - 스페이스]게임은 전체 24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다양한 도구및 장치의 출현과 상황들로 지루하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미션이 시작되면 999점부터 -1점씩 카운트다운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미션을 수행함으로써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전체스코어도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