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5. 8.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재밌는 플래시게임 * 미스터 스플리박스2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추천

 
 

미스터스플리박스1

박스!

퍼슈트 오브 햇2

미스터 & 미세스 타트


 
 

 


게임 제목 : 미스터스플리박스2 (Mr.Splibox2)
게임 타입 : 플랫폼, 모험, 두뇌, 키보드

게임 용량 : 9.6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미스터스플리박스2]게임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녹색의 주인공캐릭터의 스플리박스쌓기 & 제거를 통해서 적유닛 및 장애물을 피하고 납치된 스플리박스를 구해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모험게임입니다.

 

 
 

1. 스플리박스

[스플리박스2]게임은 전작과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 혹은 AD로 녹색캐릭터를 좌우이동시킵니다.

 

녹색캐릭터는 점프할 수 없으며, 스플리박스의 도움으로 높은 곳을 오르거나 끊어진 길을 건너갈 수 있습니다. 윗방향키(↑ or W)로 스플리박스를 아래에 쌓고, 아래방향키(↓ or S)로 생성시킨 스플리박스를 제거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스플리박스의 갯수는 제한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만약, 모든 스플리박스를 사용한 후 계속해서 스플리박스를 생성시키면 최소에 생성된 스플리박스부터 차례대로 제거됩니다.

 

특정 레벨에서는 납치된 스플리박스가 밧줄에 묶여 있으며, 사용자는 스플리박스를 구함으로써 자신의 스플리박스갯수를 +1확장하게 됩니다.


2. 월드
[ 스플리박스2]게임은 2개의 월드[매드 랩 월드, 애프터파티 월드]에서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각 월드마다 개성넘치는 적유닛들이 출현하며, 15개의 기본미션과 1단계의 최종보스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두번째 월드는 잠겨져 있으며, '매드 랩 월드'의 보스전을 공략해야지만 언락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마다 하나의 녹색큐브가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녹색큐브를 획득함으로써 미션을 별등급(★)으로 클리어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납치된 스플리박스를 구하고, 모든 미션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 AD

스플리박스 생성 : ↑, W 

스플리박스 제거 : ↓,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