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슈퍼마리오 브로스2

by 악마게임 2014. 8. 20.
반응형

슈퍼마리오브로스2 * 슈퍼마리오 브로스2 * 슈퍼마리오게임 * 슈퍼마리오게임하기 * 슈퍼마리오하기 * 마리오게임

 
하우투버드
파자마보이2
자석고양이
미스터타트


게임 제목 : 슈퍼마리오 브로스2 - 고스트아일랜드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1.6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마리오 브로스2 - 고스트아일랜드]게임은 고스트아일랜드를 배경으로 슈퍼마리오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금색으로된 유물을 모두 획득하고 출구로 탈출해야 하는 슈퍼마리오게임 특유의 강력한 중독성을 맛볼 수 있는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1. 황금유물
[슈퍼마리오브로스2 고스트아일랜드]게임은 곳곳에 놓여 있는 황금유물을 모두 획득하고 처음 시작했던 게이트로 다시 돌아가야 하는 방식의 플랫폼모험게임이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점프(↑), 숙이기(↓)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100초의 시간이 주어지며, 시간 안에 유물을 모두 획득한 후 탈출하지 못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2 2스테이지
본 게임은 두개의 스테이지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1스테이지는 6단계, 2스테이지는 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스테이지의 마지막 5단계에서는 고스트아일랜드를 지키는 거대한 보스급캐릭터가 출현할 것입니다. 슈퍼마리오가 한번 죽게되면 첫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어진 생명으로 슈퍼마리오를 컨트롤해서 보스캐릭터를 잡고 고스트아일랜드를 정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