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복제게임 [ 클론스페이스 ]

by 악마게임 2016. 3. 16.
반응형
복제게임 * 복제게임하기 * 복제하는게임 * 분신게임 * 클론스페이스 * clone space * 머리쓰는모험게임 * 두뇌모험게임

 
 

하우 투 비 어 젠트

템팔라

사이드오모프

태양피하기게임 * ics


 
 

 


게임 제목 : 클론스페이스 (Clone Space)
게임 타입 : 플랫폼, 모험, 스킬, 두뇌

게임 용량 : 5.2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클론스페이스]게임은 주인공캐릭터의 복제총으로 복제탄을 발사해서 자신과 똑같은 클론을 만들어 위험한 장애물을 피하거나 스위치를 작동시켜 본체를 출구로 무사히 이동시켜야 하는 재미있는 강력한 중독성을 가진 북제플랫폼게임입니다.

 

 
 

1. 클론만들기 & 교체
사용자는 [A, D]로 좌우이동, [W]로 점프하고, 마우스를 움직여 복제총을 원하는 장소로 발사(마우스 왼클릭)합니다. 주인공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복제총을 발사하면 복제탄을 발사됩니다. 발사된 복제탄은 잠시 후 자신과 똑같은 모습의 클론으로 생성됩니다. 생성된 클론은 일정시간동안 모습을 유지하면, 주어진 시간이 지나면 '펑'하고 사라집니다.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복제탄의 갯수는 다르며, 1~4개까지 복제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4명의 클론을 생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성된 클론은 [Q, E]키를 눌러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유닛은 본체처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2. 레벨
[클론 스페이스]게임은 전체 기본 24단계와 최송 보스 1단계를 포함해서 전체 25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최소의 복제탄을 사용해서 미션을 클리어했을 경우, 에이스(Ace)등급을 받게 됩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에서 에이스등급을 받아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D

클론만들기 : 마우스

클론교체 : Q, E

재시작 : 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