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큐브모험게임 * 사이드오모프

by 악마게임 2015. 5. 22.
반응형
큐브모험게임 * 큐브게임 * 사이드오모프 * 머리쓰는모험게임 * 길찾기게임 * 큐브길찾기게임 * 플래시 큐브게임

 
 

씨퀘스터(sequester)

쉬프터

스윈들러2

박스!


 
 

 


게임 제목 : 사이드오모프 (Sideomorph)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7.3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사이드오모프]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움직여서 정육면체의 큐브를 회전시키고, 상자 혹은 다이아몬드를 찾아야 하는 독특한 방식의 두뇌 플래시 모험게임입니다.

 

 
 

1. 게임미션
[사이드오모프]게임은 각 레벨마다 2가지 미션(상자미션, 다이아몬드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자미션은 상자를 찾아 모험하는 미션이고, 다이아몬드미션은 다이오몬드런(Diamond Run)을 터치함과 동시에 번호표시가 된 통을 점프로 순서대로 밟아 제거해서 보석을 획득해야 하는 미션입니다. 다이아몬드미션은 상자미션을 클리어했을 경우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큐브돌리기
[사이드오모프]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큐브를 돌려 길을 찾아야 하는 독특한 발상의 퍼즐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좌우의 모서리를 밀어서 큐브를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벽이 있는 곳은 회전시킬 수 없으며, 오직 모서리로 된 곳만 가능합니다. 캐릭터로 모서리 가까지 접근해서 S키를 누르고 방향키로 전진하면 큐브를 돌리게 됩니다.

 

마우스로 큐브를 잡고 클릭드레그하면 큐브를 회전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의 현재 위치와 전체적인 상황 및 이동경로를 파악하는데 유용합니다.

 
 
 
 

이동 : ←↑→

큐브밀기 :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