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던전모험게임 [ 슈퍼 데인저러스 던전 ]

by 악마게임 2016. 4. 6.
반응형
던전모험게임 * 던전게임 * 던전게임하기 * 던전탐험게임 * 슈퍼 데인저러스 던전 * 키보드컨트롤게임 * 키보드게임


 
 

템팔라

불릿페이즈

블러드던전

죽음의 화산탈출


 
 

 


게임 제목 : 슈퍼 데인저러스 던전 (Super Dangerous Dungeons)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33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 데인저러스 던전]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과 함정이 도사리고 있는 던전을 모험하는 재밌고 흥미진진한 플래시 키보드컨트롤게임입니다.

 

 
 

1. 던전모험

[슈퍼 데인저러스 던전]게임은 함정과 장애물을 피해 던전을 모험하면서 황금열쇠를 획득해 출구를 열어 탈출에 성공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혹은 WAD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시킬 수 있습니다. 출구가 잠겨져 있기 때문에 열쇠를 먼저 획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차근차근 장애물을 피해서 모험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2. 스테이지

본 게임은 4곳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10단계의 기본미션과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한 보스급단계인 11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스테이지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보스급단계를 반드시 공략해야 합니다.

 

스테이지별 혹은 게임 전체단계에 대해 타임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타임트라이얼모드는 시간을 카운트해서 자신의 최단시간 게임클리어시간에 도전하는 게임옵션입니다. 빠르고 정확한 컨트롤을 가졌다면 최단시간 기록에 도전해보는 것도 재밌을꺼 같네요~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