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던전함정피하기 [블러드던전]

by 악마게임 2015. 10. 7.
반응형
던전함정피하기 * 던전함정 피하기 게임 * 던전함정게임 * 블러드던전 * 키보드피하기게임 * 던전모험게임 * 던전게임

 
 

기브업2

플랫폼패닉

크리퍼즈

스틱맨샘9


 
 

 


게임 제목 : 블러드던전 (Blood Dungeon)
게임 타입 : 모험, 키보드

게임 용량 : 10.5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러드던전]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던전 안에 설치되어 있는 다양한 함정들을 피하고, 던전을 모험해야 하는 스피디하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키보드컨트롤게임입니다.

 

 
 

블러드던전

[블러드던전]게임은 사람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주어진 시간(10초)안에 한 장애물을 피해 길의 반대편으로 빠져나가는 스릴넘치는 플래시 컨트롤게임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10초의 시간이 -1씩 카운트다운됩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던전에 설치된 장애물들은 일정한 패턴과 이동속도로 움직입니다. 사용자는 장애물의 패턴과 이동경로를 먼저 파악하고 캐릭터를 재빨리 이동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게임은 스피디하게 진행되며, 사용자는 자신도 모르게 점점 몰입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이 단순하고,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기때문에 더욱 중독성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게임메뉴의 States에서는 사용자가 플레이내용 기록되어 있습니다. 플레이 내용에는 캐릭터의 데스수(Death)와 플레이 타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데스와 최단시간 기록으로 게임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S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