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화산탈출 [죽음의 화산탈출]

by 악마게임 2015. 10. 9.
반응형

화산탈출 * 화산탈출게임 * 죽음의 화산탈출 * 겨땀나는게임 * 겨땀나는도망치기게임 * 도망치기게임 * 땀나는게임

 

쿱드업

다크런

아이캔플라이

허리업밥2


 

 

 


게임 제목 : 죽음의 화산던전 탈출 

              (Escape the volcano dungeon of Dread!)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죽음의 화산던전 탈출]게임은 주인공캐릭터로 화산이 폭발하는 던전을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밑에서 부터 올라오는 뜨거운 용암을 피해 출구로 재빨리 탈출해야 하는 긴장감 & 박진감넘치는 플랫폼 탈출모험게임입니다.

 

 
 

화산탈출
[죽음의 화산던전 탈출]게임은 화산이 폭탈하는 던전 속에서 주인공캐릭터를 무하시 탈출시켜야 하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폼 도망치기 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X로 점프, Z로 칼공격합니다. 아랫쪽에서는 용암이 빠르게 올라오며, 캐릭터는 용암에 닿지 않도록 재빨리 도망쳐야 합니다. 던전에서 출현하는 적유닛은 칼공격으로 제거하거나, 급할시 그냥 뛰어넘어서 통과해야 할 것입니다.


본 게임은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습니다. 용암의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전방의 상황을 고려할 겨를도 없이 전진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캐릭터는 3개의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적유닛이나 함정에 닿으면 체력이 하나씩 감소하지만, 용암에 닿은면 캐릭터는 죽게 됩니다.

 

캐릭터는 3개의 체력을 3번의 생명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3번의 생명을 모두 잃게 되면 게임은 종료되고, 첫 단계부터 다시 시작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신속하게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탈출에 성공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랍니다.

 
 
 
 
 

이동 : ←↑

점프 : X

공격 :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