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오르빗 올 비트

by 악마게임 2015. 5. 21.
반응형
오르빗 올 비트 * 오르빗 올 비트 브금 * orbit or beat * 오르빗올비트게임하기 * 플래시 리듬게임 * 오르빗 올 비트 공략

 
 
 
 

옥타곤게임

닷웨이브

파타퐁2

파타퐁3


 
 

 


본 게임은 리듬게임입니다. 적절한 사운드와 함께 즐기시길 권장합니다.

 

게임 제목 : 오르빗 올 비트 (Orbit or Beat)
게임 타입 : 키보드, 리듬, 스킬

게임 용량 : 55Mb
게임 평점 : 4.60 out of 5 
게임 설명 : [오르빗 올 비트]게임은 개인적으로 정말 잘 만들었다 생각되는 플래시 리듬게임이다. 본 게임은  둥근 원모양의 궤도를 회전하는 검은색 동그라미(●)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신나고!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리듬게임입니다.

 

 
 

1. 함정피하기
[오르빗 올 비트]게임은 큰 원을 시계방향으로 회전하는 검은색 동그라미(●)를 안과 밖으로 이동시켜서 출현하는 스파이크함정(▲)을 피하는 것이 게임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상하방향키(↑↓) 혹은 좌우방향키(←→)를 눌러서 검은색 동그리마를 안밖으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각 스테이지는 한 곡의 음악이 종료될 때까지 진행됩니다. 노래의 특정 부분마다 체크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스테이지를 공략할 때까지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2. 5스테이지
[오르빗 올 비트]게임은 전체 5단계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전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것과 상관없이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해서 플레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난이도는 당연히 높아집니다.

 

본 게임은 비트를 느끼면서 플레이해야 제대로 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스피커의 사운드를 높여서 흘러나오는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세션이 시작될 때마다 급변하는 게임속도와 함정의 패턴으로 인해 더욱 다이나믹한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