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빨간공모험5 * 레드볼5

by 악마게임 2015. 11. 27.
반응형
빨간공모험5 * 레드볼5 * 빨간공5 * 키보드모험게임 * 1인용모험게임 * 심심할때 할만한 게임 * 할만한 플래시게임

 
 

레이저맨

바운스볼 pc버전

플러프볼

바스켓&볼


 
 

 


게임 제목 : 레드볼5 (Red Ball5)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게임 용량 : 6.5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레드볼5]게임은 빨간공으로 적유닛들을 피해 주변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하고, 목적지인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해야 하는 중독성 강하고 재미있는 빨간공 모험게임입니다.

 

 
 

1. 레드볼
[레드볼5]게임은 동글동글한 빨간공을 컨트롤해서 목적지까지 무사히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D를 통해서 좌우이동 & 점프할 수 있습니다. 단, 출구는 닫혀 있으며, 출구를 열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을 획득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출구를 열기위해 필요한 별의 갯수가 별게이지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별게이지의 자물쇠가 풀릴 때까지 별을 획득해야 합니다.

 

캐릭터는 3개의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곳곳에 출현하는 적몬스터들은 점프로 밟아서 없앨 수 있습니다. 단, 머리에 뽀족한 뿔이 달려 있는 몬스터들은 건드리면 안됩니다. 몬스터에 의해 체력이 체력이 하칸 깍이면 남은 체력으로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2. 30단계
[레드볼5]게임은 전체 30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하나의 상자가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단계에서 상자를 찾고, 주어진 시간에 최대한 많은 별을 획득하고 탈출에 성공해서 3별등급으로 완벽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