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농구드리블게임 [ 바스켓&볼 ]

by 악마게임 2015. 9. 21.
반응형
농구드리블게임 * 농구공게임 * 농구공 드리블게임 * 드리블게임 * 바스켓&볼 * 농구슛게임 * 플래시농구게임 * 농구게임

 
 

바운스볼 pc버전

바나나바운스

바스켓챔프

고트가디언 * 염소수호자


 
 

 


게임 제목 : 바스켓&볼 (Basket & Ball)
게임 타입 : 스포츠, 농구, 마우스

게임 용량 : 8.2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바스켓&볼]게임은 농구공을 드리블해서 날카로운 장애물을 피하고 곳곳에 놓여 있는 별을 획득해서 바스켓(Basket)에 골인시켜야 하는 새로운 방식의 농구공 드리블 게임입니다.

 

 
 

1. 드리블미션
[바스켓&볼]게임에는 주로 드리블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드리블미션은 농구공을 바운스시켜서 각종 장애물을 피하고, 골대에 골인시켜야 하는 미션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농구공을 움직이고,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농구공을 바운스시킬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를 누를 때마다 드리블하듯이 바닷에 바운스될 것입니다.

 

스페이스(Space)를 빠르게 연속헤서 누르면 농구공의 파워게이지가 충전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게이지가 표시되고, 파워게이지가 충전되면 농구공은 더욱 높이 바운스됩니다.


2. 궤도미션 

[바스켓&볼]게임의 특정 단계에서는 드리블미션이 아닌 바로 슛을 해야 하는 궤도미션이 진행됩니다. 궤도미션은 마우스로 농구공을 던져 골대에 골인시켜야 하는 미션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농구공을 클릭드레그해서 원하는 방향과 세기로 슛할 수 있습니다. 2번의 기회가 주어지며, 골인을 시켜야지만 단계를 클리어하게 됩니다.

 
 
 
 

공컨트롤 : ←→

공드리블 : Space

궤도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