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트럭변신게임 * 트럭스폼

by 악마게임 2015. 5. 15.
반응형
트럭스폼 * 트럭스폼게임 * 트럭변신게임 * 자동차변신게임 * 변신자동차게임 * 변신트럭게임 * 트럭게임 * 3d트럭게임

 
 

몬스터스턴트

젤리트럭

매드트럭 첼린지

포켓닌자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트럭스폼 (Truck Form)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자동차
게임 용량 : 6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트럭스폼]게임은 4가지 형태로 변신하는 트럭을 컨트롤해서 제한시간 안에 목표지점까지 도달해야 하는 Unity3D환경의 트럭게임으로, 깔끔한 3D그래픽과 신나는 사운드 & 화려한 변신모드가 특징입니다.

 

 
 

1. 트럭스폼
[트럭스폼]게임은 4종류[트럭, 건, 드릴, 헬리콥터]로 변신하는 트럭를 컨트롤해서 제한된 시간 안에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하는 트럭변신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전진(↑), 후진(↓), 앞뒤균형(←→)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숫자키로 트럭(1), 건(2), 드릴(3), 헬리콥터(4)로 변신시킵니다. 각 변신모드는 상황에 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제한된 시간 안에 목적지까지 도달하지 못하면 미션은 일시정지가 됩니다. 사용자는 30코인(Coin)을 사용해서 +9초의 추가시간을 획득하고, 계속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각 변신모드의 능력을 극대화시켜줄 장치를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습니다. 기본트럭모드는 이동능력의 향상을 위해 바퀴를 업그레이드시키고, 건은 무기업그레이드, 드릴은 드릴업그레이드, 헬리콥터는 블레이드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트럭의 각 변신능력을 향상시키고

 
 
 
 

기본조작 : ←↑↓→

트럭변신 : 1, 2, 3, 4

무기사용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