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픽셀워페어

by 악마게임 2014. 11. 5.
반응형

픽셀워페어 * 픽셀워페어 게임하기 * FPS총게임 * FPS슈팅게임 * 3D총게임 * 플래시총게임 * 총게임하기 * 1인칭총게임

 
좀비어썰트4
CS 포터블
레드크루시블2
비곤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픽셀워페어 (Pixel Warfare)
게임 타입 : Unity3D, FPS슈팅, 액션, 멀티플레이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픽셀워페어]게임은 '마인크래프트'의 FPS슈팅버전이라 할 수 있는 Unity3D환경으로 제작된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의 캐릭터로 다양한 총을 사용해서 다른 유저들과 박진감 넘치는 총격전을 벌이는 멀티플레이게임입니다.
 

 

▣ 픽셀워페어
[픽셀워페어]게임은 온라인 FPS게임과 마찬가지로 방을 만들거나 만들어진 방으로 들어가서 상대 유저들과 총격전을 벌이는 온라인 팀데스매치(TDM)게임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게임이니 만큼 많은 유저들이 게임에 참여하고 있어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이름을 입력하 후 방에 들어가서 좋은 사람(Good Guy)과 나쁜 사람(Bad Guy)중 원하는 팀을 선택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WASD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마우스로 적을 조준(마우스 오른클릭) 및 공격(마우스 왼클릭)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전체 8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번 숫자키를 눌러서 원하는 총을 선택사용합니다. 게임화면 상단에는 각 번호에 맞는 무기의 이름이 적혀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게임화면을 더욱 크게 하고 즐기실 분들은 P키를 눌러서 전체화면으로 전화하실 수 있습니다.

스릴넘치는 추격과 박진감넘치는 총격전을 통해서 팀을 승리로 이끌어 보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점프 : 스페이스바
공격 : 마우스 왼클릭
조준 : 마우스 오른클릭
재장전 : R
무기교체 : 1~8
앉기 : C
달리기 : 왼쪽 Shift
엎드리기 : 왼쪽 Ctrl
메뉴 창 : Tab
풀스크린 :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