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by 악마게임 2015. 9. 27.
반응형
둘이서 할수있는 게임 * 둘이서 할 수 있는 게임 * 썸파이터 * 손가락레슬링게임 * 손가락레슬링 * 손가락씨름게임

 
 

래그돌볼

사커피직스

두더지망치

레슬점프


 
 

 


게임 제목 : 썸파이터 (Thumb Fighter)
게임 타입 : 2인용, Fun

게임 용량 : 1.5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썸파이터]게임은 개성넘치는 외모를 가진 엄지손가락을 굽혀 맞잡은 상대 손의 엄지속가락을 눌러 레슬링을 펼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2인용 손가락레슬링게임입니다.

 

 
 

1. 손가락선택
[썸파이터]게임은 1인용플레이가 지원되지 않으며, 무조건 2인용으로만 진행해야 합니다. 각 사용자는 자신이 플레이할 엄지손가락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에 따른 별다른 특성은 없으며, 마우스로 원하는 손가락캐릭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2. 썸파이터
본 게임은 엄지손가락만 빼놓은 째 맞잡은 두 손을 맞잡은 상태에서, 엄지손가락을 구부려 상대 엄지손가락을 눌러 싸우는 엄지손가락 레슬링게임입니다.

 

1플레이어는 A키로 엄지손가락을 누르고, 2플레이어는 L키로 엄지손가락을 누릅니다. 상대 손가락에 구부려졌을 때 잽싸게 위에서 눌러 체력을 깎을 수 있습니다.

 

체력게이지 아래에는 빨간색의 액션게이지가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을 누를때마다 액션게이지가 소량 감소됩니다. 상대 손가락을 누르고 있으면, 상대손가락의 액션게이지와 체력을 급격히 감소시킵니다.

 

[썸파이터]게임은 상대의 눈치를 봐가면서 순발력있게 엄지를 눌러야 하는 눈치게임과 같습니다. 친구와 함께 내기를 걸고 손가락레슬링게임을 즐겨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1플레이어 : A

2플레이어 :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