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할만한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6. 8.
반응형
할만한 플래시게임 * 할만한 플래시게임 추천 * 공만지기게임 * 공만지는게임 * 래그돌볼 * 인형공만지기게임

 
 

펀치볼점프

슈퍼울트라 드렁크 파이팅

쿠자

가와이런


 
 

 


게임 제목 : 래그돌볼 (Ragdoll Ball)
게임 타입 : Fun, 스킬, 2인용
게임 용량 : 5.7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래그돌볼]게임은 사람의 모습을 하고 있는 봉제인형을 컨으롤해서 상대봉제인형과 배구공 터치대결을 펼치는 웃기고 재미있는 봉제인형 공만지기게임입니다.

 

 
 

래그돌 볼
[래그돌볼]게임은 봉제인형으로 상대봉제인형보다 배구공을 더 많이 터치해서 목표게이지를 충전시키는 쪽이 승리하게 되는 독특한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 혹은 WASD로 봉제인형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펼치지는 공간은 무중력 공간입니다. 자유자재로 공중을 이동가능 합니다.

 

봉제인형으로 배구공을 터치하면 게임화면 상단의 파란색게이지가 자동으로 충전됩니다. 만약 상대 봉제인형이 배구공을 터치하면 상대방의 빨간색게이지가 충전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재빨리 배구공을 터치해서 상대의 게이지충전을 막아야 합니다. 상대게이지가 완충되면 경기에 패하게 됩니다.

 

상대 봉제인형과의 경기에서 승리하면 새로운 봉제인형과 새로운 장소에서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본 게임은 13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욱 다이나믹한 경기장에서 다양한 봉제인형들과 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지형과 각종 구조물을 이용한 전략적인 공격과 수비가 요구될 것입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