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파리스렉스 [ Paris Rex ]

by 악마게임 2015. 9. 19.
반응형
파리스렉스 * paris rex * 공룡게임 * 식인공룡게임 * 공룡게임하기 * 1인용공룡게임 * 공룡플래시게임 * 플래시공룡게임

 
 

뉴욕렉스

런던렉스

피드어스 해적편

헤들리스


 
 

 


게임 제목 : 파리스렉스 (Paris Rex)
게임 타입 : 액션

게임 용량 : 8.7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파리스렉스]게임은 렉스시리즈의 세번째편으로, 이번에는 파리를 배경으로 렉스의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더욱 난폭해지고 사나워진 렉스(Rex)를 컨트롤해서 불을 뿜어 불태워버리거나 커다란 입으로 물어서 파괴해버리는 등 파리를 쑥대밭으로 만들어 버리는 스트레스해소에 제격인 플래시 공룡게임입니다.

 

 
 

파리스 렉스
[파리스 렉스]편에서는 '런던렉스'때보다 더욱 강하고 난폭해진 듯한 렉스로 파리를 모험하게 됩니다. 피부는 붉게 변했으며, 이빨은 더욱 날카로워지고, 머리엔 뿔이 달여 있습니다. 전편에서의 렉스는 오히려 귀엽다고 생각될 정도입니다.

 

사용자는 WASD로 렉스를 앞뒤이동 & 점프 & 앉기를 하고, 마우스 이동으로 방향전환 및 얼굴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먹을 수 있고, 자동차 및 사물은 물어서 파괴해버릴 수 있습니다.

 

본 편에서는 더욱 화끈해진 렉스를 경험하게 됩니다. 바로 가스통을 먹어서 입에서 불을 뿜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 중에 출현하는 가스통을 먹으면 일정량 불을 뿜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 왼클릭으로 불을 뿜으며, 사용량은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파리스렉스]게임은 전체 16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의 퀘스트를 수행할 뿐만아니라 구석구석 돌아다니면서 3개의 고깃덩어리를 획득해서 단계를 완벽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리를 쑥대밭으로 만들어 높은 점수를 기록하는 것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먹기 : 마우스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