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드래곤게임 [파이어 앤 마이트2 ]

by 악마게임 2015. 8. 30.
반응형
드래곤게임 * 드래곤게임하기 * 드래곤슈팅게임 * 용게임 * 용 게임하기 * 용 슈팅게임 * 드래곤 용게임 * 1인용슈팅게임

 
 

로얄가드

로드오브퓨리2

버그램페이지

노트북워즈3


 
 

 


게임 제목 : 파이어앤마이트2 (Fire & Might 2)
게임 타입 : 액션, 슈팅, 마우스

게임 용량 : 7.7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파이어앤마이트2]게임은 파란색 드래곤을 컨트롤해서 인간의 막강한 화력이 동반된 공격을 피하고, 적군을 공격해서 생존해야 하는 다소 어려운 슈팅게임입니다.

 

 
 


1. 이동 & 공격
[파이어앤마이트2]게임은 드래곤으로 인간을 공격하는 스토리로 게임이 진행되지만 드래곤의 공격보다 인간의 화력이 매우 막강합니다. 사용자는 각 단계마자 출현하는 인간군대를 제거하고 무사히 생존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WASD로 드래곤을 이동하고, 드래곤은 정 속도로 자동공격합니다. 마우스 왼클릭으로 드래곤의 파이어볼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 20단계
각 미션마다 코인을 획득한 정도에 따라서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획득한 별은 드래곤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됩니다. 업그레이드는 파이어(fire)와 마이트(Might)로 나뉘어 각 6개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서 업그레이드시키고, 언제든지 리셋(Reset)를 통해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 앤 마이트2]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모든 별을 획득해서 업그레이드를 수행해야지만 다음 단계를 공략하기 쉬울 것입니다. 생각보다 난이도가 어렵기때문에 드래곤을 신중하게 컨트롤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WASD

파이어볼트 : 왼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