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다함께 차차차 비슷한 게임 [온더런]

by 악마게임 2015. 9. 1.
반응형
 

 

다함께 차차차 비슷한 게임 * 플래시 다함께 차차차 게임 * 온더런 * 자동차게임 * 자동차게임하기 * on the run

 
 

트럭스폼

언투다이2 엑소더스

맥스퓨리 데스레이서

레드드라이버4


 
 

 


게임 제목 : 온더런 (On the Run)
게임 타입 : 액션, 자동차, Unity3D
게임 용량 : 20.3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온더런]게임은 유명한 모바일게임인 '다함께 차차차'와 유사한 방식의 게임으로, 도로 위를 달리는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다른 자동차를 피하고 질주하는 화끈하고 스릴넘치는 플래시 자동차게임입니다.

 

 
 

1. 자동차 조종
[온더런]게임은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다른 차를 추월하고, 제한된 시간 안에 목적지까지 도달해야 합니다. 자동차는 자동으로 전진하며, 사용자는 오직 좌우방향키(←→)로 자동차를 좌우 이동시켜 다른 차들을 추월하면 됩니다. 제한된 시간 안에 도착 장소까지 도달하지 못하면 게임은 종료됩니다.

 

도로 위에 있는 터보아이템을 3개모으면 빠르게 질주하는 터보가 발동됩니다. 사용자는 터보아이템을 적극 획득해서 터보를 사용해야지만 시간은 조금씩 단축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노란색 기본차량을 포함해서 전체 5종류가 제공됩니다. 하지만 차량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많은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임초반에는 차량을 업그레이드해서 성능을 향상시키길 권장합니다.

 

업그레이드는 [가속도, 최고속도, 공기저항, 터보스피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스테이지

[온더런]게임에서는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지만, 본 pc버전에서는 2개의 스테이지[고속도로 추격, 외국의 야경]만 플레이할 수 있고, 나머지 두 스테이지는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