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중독성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6. 27.
반응형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강한 게임 * 매드맥스게임 * 자동차 레이싱게임 * 중독성 플래쉬게임

 
 

언투다이2 엑소더스

트럭스폼

데드파라다이스4

매드트럭


 
 

 


게임 제목 : 맥스퓨리 데스레이서 (Max Fury Death Racer)
게임 타입 : 자동차, 레이싱, 슈팅

게임 용량 : 8.5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맥스퓨리 데스레이서]게임은 영화 '매드맥스'를 생각나게 하는 게임으로, 무지막지하게 살벌한  자동차를 컨트롤해서 적자동차를 공격하고 레이싱경기에서 우승해야 하는 화끈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자동차레이싱게임입니다.

 

 
 

1. 전투레이싱
[맥스퓨리 데스레이서]게임은 자동차로 상대자동차를 파괴하면서 우승을 위해 레이싱 경주를 펼치는 횡스크롤 자동차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자동차의 움직임을 컨트롤하고, Z키로 무기공격, X로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아이템은 경기 중 곳곳에 놓여 있는 상자를 통해 획득하게 됩니다.


2. 자동차

자동차는 전체 8종류가 있으며, 돈을 모아서 새로운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다. 잠겨져 있는 사동차들은 특정 단계를 클리어해야지만 언락되어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구입한 자동차는 다양한 부품으로 교체해서 성능을 향상시킬 숟 있습닏다. 자동차 부품은 [부스터, 바퀴, 무기, 충돌장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적당한 시점까지는 업그레이드를 수행하고, 일정시점부터는 새로운 자동차를 구매하를 것이 더욱 효 과적일 것입니다.

 
 
 
 

이동 : ←↑↓→

무기공격 : Z

아이템사용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