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낚시모험게임 * 피쉬워터

by 악마게임 2014. 4. 14.
반응형

낚시모험게임 * 낚시rpg게임 * 낚시게임하기 * 낚시게임 * 피쉬워터 * 피쉬워터게임 * 피쉬게임 * 물고기잡기게임

 
시저스아레나
슈퍼모험친구들
데일&피콧
캐치어덕


게임 제목 : 피쉬워터 (Fishy Waters)
게임 타입 : 모험, 낚시
게임 용량 : 8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피쉬워터]게임은 아빠와 딸이 평화롭고 행복하게 낚시를 하던 중에 아빠가 거대한 크기의 문어 바다괴물에게 잡혀가게 됩니다. 딸은 바다괴물이 살고 있는 먼바다로 나가기 위해 낚시로 고기를 잡아 돈을 벌어 배를 업그레이드시키고, 먼 바다로 나가 바다괴물을 잡고 아빠를 구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낚시모험플래시게임입니다.
 

 

1. 낚시
[피쉬워터]게임은 낚시와 모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험게임으로, 배를 타고 바다의 이곳저곳을 이동하면서 낚시를 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배를 이동하고, 물 속에 비치는 물고기의 바로 윗부분에서 스페이스를 눌러 낚시를 던질 수 있습니다. 낚시를 던지면 물고기가 즉시 물게 되고, 물고기와의 사투가 시작됩니다. 도망칠려는 물고기의 반대방향으로 방향키가 표시되고, 사용자는 방향키를 재빨리 눌러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2. 상점(Shop)
사용자는 낚시를 통해 잡은 물고기를 팔아서 더 좋은 배와 낚시장비로 업그레이드시켜야 합니다. 해안가에 있는 건물에서 배에 저장된 물고기를 모두 팔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획득한 돈으로 상점으로 가서 배와 낚시장비를 각각 업그레이드하면 됩니다.

3. 물고기
[피쉬워터]게임에서는 아빠를 데려간 문어 바다괴물을 포함해서 전체 10종류의 물고기들이 출현합니다. 새로운 물고기를 잡기 위해서는 다른 장소로 이동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세금(Tax)을 지불해서, 새로운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
낚시던지기 : Spaceb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