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길만들기게임 [놈고홈]

by 악마게임 2015. 8. 11.
반응형
길만들기게임 * 길만드는게임 * 길만들기 플래시게임 * 놈고홈 * gnome go home * 두뇌플래시게임 * 머리쓰는 퍼즐게임

 
 

페이퍼트레인

퀀텀오브라이트

슬라이프

수도배관게임


 
 

 


게임 제목 : 놈고홈 (Gnome Home)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10.8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놈고홈]게임은 광산에서 나오는 흙의 정령 놈(Gnome)이 길의 곳곳에 자리잡고 있는 몬스터들을 피해 집까지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길의 경로를 설정해주는 재미있는 퍼즐 모험게임입니다.

 

 
 

1. 경로바꾸기
[놈고홈]게임은 광산에서 나오는 모든 정령들이 집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도록 길을 만들어 주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여러개의 길로 나눠지는 곳에 마커(Marker)가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커를 마우스로 클릭해서 정령들이 이동하게 될 경로를 바꿔줄 수 있습니다. 

 

마커로 경로설정을 마쳤으면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재생(▶)버튼을 눌러 정령들을 출발시면 됩니다. 만약 정령들이 몬스터가 있는 곳으로 가게 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2. 36단계 & 별(★)
[놈고홈]게임은 전체 36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더욱 다양한 옵션[마녀, 브로큰마커 등]들이 추가되어 게임난이도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마다 길의 곳곳에 3개의 별(★)이 놓여 있습니다. 사용자는 마커조작으로 정령들의 경로를 바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하고 ,미션을 완벽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