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워터슬라이드게임 [워터슬라이드 인페르노]

by 악마게임 2015. 7. 21.
반응형

워터슬라이드게임 * 워터슬라이드 플래시게임 * 워터슬라이드 인페르노 * 워터파크게임 * 물놀이게임 * 시원한게임


 
 

벡타곤

그래비티봇HD

뱀프즈리벤지


 
 

 


게임 제목 : 워터슬라이드 인페르노 (Waterslide Inferno)
게임 타입 : Fun, Skill
게임 용량 : 8.3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워터슬라이드 인페르노]게임은 화산이 폭발하는 곳에 설치된 워터슬라이드를 타는 독특한 발상의 게임으로, 워터슬라이드를 빠르게 질주하는 주인공캐릭터가 전방에서 출현하는 불꽃에 데이지 않도록 해야 하는 시원하고 재미있는 워터슬라이드게임입니다.

 

 
 

1. 터슬라이드
[워터슬라이드 인페르노]게임은 다이나믹하게 구성된 워터슬라이드를 타면서 전방에 출현하는 각종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키보드피하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오직 좌우방향키를 눌러서 캐릭터를 좌우로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전방에 장애물(불꽃이나 불타고 있는 캐릭터)이 나타나면 캐릭터를 움직여서 피해야 합니다. 또한, 워터슬라이드의 진행방향이 바뀌면 해당 방향으로 캐릭터를 이동시켜 워터슬라이드 밖으로 날라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온도계모양의 히트(HEAT)게이지가 표시되어 있으며, 불에 접촉할 때마다 온도가 올라가 게이지가 상승합니다. 히트게이지가 가득차면 주인공캐릭터는 불에 타서 게임오버됩니다. 히트게이지를 낮추기 위해서는 곳곳에 출현하는 물병아이템을 먹어서 온도를 낮출 수 있습니다.


2. 스코어
[워터슬라이드]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워터슬라이드를 타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사용자가 획득하게 되는 스코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출현하는 코인을 획득하면 추가점수를 받게 됩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