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액션

뱀프즈리벤지 * 뱀파이어 복수

by 악마게임 2014. 7. 6.
반응형

뱀프즈 리벤지 * 뱀프스 리벤지 * 뱀파이어 복수 * vamp's revenge * 뱀파이어게임 * 박쥐게임 * 중독성 강한 게임

 
나이트메어타워
황소날리기2
인투스페이스3
캐롯러쉬


게임 제목 : 뱀프즈 리벤지 (Vamp's Revenge)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스킬
게임 용량 : 9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뱀프즈 리벤지]게임은 한 소녀에게 첫눈에 반한 뱀파이어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하려고 하지만 늑대인간의 방해로 고백을 하지 못하게 됩니다. 화가난 뱀파이어는 늑대인간의 힘의 근원인 달을 파괴하기 위한 복수가 시작하게 됩니다.
 

 

1. 달파괴하기
[뱀프즈 리벤지]게임은 늑대인간의 대한 복수로 힘의 근원인 달을 파괴하기 위해 달까지 날라가야 하는 뱀파이어날리기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런치(Launch)게이지를 통해서 뱀파이어를 날릴 수 있습니다.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뱀파이어를 좌우이동시키며,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공중에 떠다니는 돼지코 박쥐를 강하게 내리치고 공중으로 떠오를 수 있습니다. 공중에는 다양한 특성의 돼지코박쥐들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유의해서 공격 및 피하기를 컨트롤해야 합니다.

2. 업그레이드
사용자는 획득한 코은으로 뱀파이어의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뱀파이어의 주요(Primary)업그레이드는 [런치, 점핑파워, 생명포인트, 최대에너지, 배틀타임에서 스매싱 파워 증가, 배틀타임에서 스매싱 속도 증가]의 6종류와 보조(Secondary)업그레이드인 [천하무적 파워업 지속시간 증가, 마그넷 파워업 지속시간 증가, 더블코인 파워업 지속시간 증가, 드롭 파워업 기회증가]의 4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배틀타임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다크렐름으로 들어가서 배틀타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배틀타임에서는 뱀파이어캐릭터를 이리저리 움직여서 적유닛을 피하거나 스매쉬공격(마우스클릭)을 통해 접근하는 적유닛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전투 타임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