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수술바스켓볼 [수술게임]

by 악마게임 2015. 7. 19.
반응형
수술바스켓볼 * 수술농구 * 수술게임 * 수술농구게임 * 수술하는게임 * 수술게임하기 * 플래시 수술게임 * 의사게임

 
 

야매수술게임1

코수술게임

쉐이브타임

슈가슈가3


 
 

 


게임 제목 : 수술농구 (Super Sport - Surgery Basketball)
게임 타입 : Fun, Skill, 마우스

게임 용량 : 4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수술농구]게임은 이전에 야매수술게임으로 소개했던 '아마추어수술'과 유사한 수술게임으로, 농구경기장의 다양한 부상자들을 상대로 수술을 진행하게 되는 중독성 있는 플래시 수술게임입니다.

 

 
 

수술농구

[수술농구]게임은 농구게임이 아닙니다. 본 게임은 농구경기장에 있는 치명적인 부상을 당한 사람들을 치료하는 수술게임입니다. 

 

첫번째 환자와의 대화를 끝내면 수술을 진행하게 됩니다. 다친 부위가 녹색동그라미로 표시되며, 해당 부분을 모두 치료해야 합니다. 먼저 수술한 부상부분을 클릭하면 수술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9종류의 수술도구가 제공됩니다. 게임초반에는 대부분의 수술도구가 잠겨져 있으며, 하나씩 언락될 때마다 간단한 설명과 함께 해당 도구를 연습겸 사용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상단에 표시된 수술도구를 클릭해서 선택한 후 용도에 맞게 사용하면 됩니다.

 

환자를 제한된 시간 안에 치료하지 않으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또한, 도구를 실수로 사용하거나 치료시간이 지연되면 환자의 심박수가 감소하게 됩니다. 심박수가 0이 되면 환자는 죽게 될 것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10명의 환자를 수술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능숙한 수술도구 사용으로 빠르게 10명의 환자를 성공적으로 수술시켜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