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코수술게임

by 악마게임 2013. 12. 14.
반응형

코수술게임 * 병맛수술게임 * 코수술게임하기 * 수술게임 * 수술게임하기 * 플래시수술게임 * 의사게임 * 플래시의사게임

 
야매수술게임1
시네마패닉
눈빛보내기
사람낚기


게임 제목 : 오퍼레이션나우 - 코수술
게임 타입 : Fun, 의료
게임 용량 : 2.7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오퍼레이션나우- 코수술편]게임은 '오퍼레이션나우'시리즈의 1편으로 코수술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본 게임은 다양한 수술도구를 사용해서 환자의 불편을 해소시킬 수 있도록 수술해야 하는 실제수술을 연상케하는 코수술 플래시게임입니다.
 

 

1. 코수술환자
[오퍼레이션나우-코수술]게임은 먼저 환자의 상태를 파악하고 수술을 진행해야 합니다. 애슐리(Shley) 여성환자는 코 안쪽에 있는 공간의 변형으로 인한 호흡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사요자는 애슐리환자가 코로 호흡을 잘 할 수 있도록 코의 모양을 바로잡고, 더욱 예쁜코가 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2. 수술도구사용
[오퍼레이션나우-코수술]게임은 다양한 수술도구를 용도와 순서에 맞게 사용해서 수술을 무사히 마치는 것이 목표입니다. 수술이 시작되면 게임화면 하단에 현재 선택할 수 있는 수술도구들이 표시됩니다. 이중 올바른 수술도구를 선택해서 사용하는 것이 게임의 포인트입니다. 적절하지 않은 수술도구를 선택하면 환자의 심장박이 빨라지고 실수를 거듭하면 환자는 죽게 됩니다. 다행히 수술진행에 따라 간호사가 친절하게 수술상황과 필요한 수술도구에 대해 언급해줍니다. 사용자는 간호사가 언급하는 수술도구를 선택해서 수술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