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긴 게임

슈퍼울트라 드렁크 파이팅

by 악마게임 2014. 12. 25.
반응형

슈퍼울트라 드렁크 파이팅 * 슈퍼울트라드렁크파이팅 * 미친싸움게임 * 미친2인용대전게임 * 미친대전게임 *병맛대전게임

 

쿠자

레슬점프

사커피직스

그래비티봇HD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슈퍼울트라 드렁크 파이팅 (Super Ultra Drunk Fighting)
게임 타입 : Unity3d, 대전, 스포츠, 2인용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슈퍼울트라 드렁크 파이팅]게임은 병맛게임으로 유명한 QWOP, 미친말게임 등에 이어 2014년 12월에 출시된 병맛시리즈게임의 최신작(베타버전)입니다. 마치 술취한 듯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상대캐릭터와 대전격투를 벌이거나 각종 스포츠대결을 펼치는 중독성 강한 Unity3D게임입니다.

 

 

1. 드렁큰 파이팅

[슈퍼울트라 드렁크 파이팅]게임은 상대캐릭터와 격투대전뿐만 아니라 스포츠대전을 펼칩니다. 게임컨트롤은 매우 간단하지만 어렵습니다. 술취한 듯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하는 것이 관건입니다. WASD를 기본으로 캐릭터의 균형을 잡아 이동시키고, E키로 펀치, R키로 방어&쳐내기를 사용합니다. 현재 베타(Beta)버전이라 불안정한 부분이 있으므로 이점 감안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2. 2인플레이
[슈퍼울트라 드렁크 파이팅]게임은 2인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게임메뉴의 로컬멀티플레이어(Local Multiplayer)에서 원하는 대전모드를 선택해서 친구와 함께 2인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2플레이어의 조작키는 아래 조작법 사진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친구와 함께 술취한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우스꽝스런 대전을 펼쳐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