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파이어보이앤워터걸

by 악마게임 2013. 4. 19.
반응형

파이어보이앤워터걸 * 파이어보이&원터걸 * 불소년물소녀 * 아이스템플 * 아이스템플게임하기 * 더아이스템플 *2인용게임

 
더포레스트템플
더라이트템플
더블엣지
이블포레스트


게임 제목 : 파이어보이&워터걸 더 아이스 템플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2인용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파이어보이&워터걸 - 아이스템플]편은 더 포레스트템플, 더 라이트템플에 이어 출시된 파이어보이&워터컬의 3번째 편입니다. 본 게임은 불소년(Fire Boy)와 물소녀(Water Girl)을 각각 컨트롤해서 얼음신전을 탐험하는 아기자기하고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입니다.
 

 

1. 불소년 & 물소녀
불소녀와 물소녀의 협동플레이를 통해서 보석을 획득하고 목표지점까지 이동해야 합니다. 본 게임은 2인플레이를 적극 권장하지만 혼자서도 두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불소년는 방향키(←↑→), 물소녀는 WAD를 통해 좌우이동 & 점프합니다.

2. 장애물 & 다양한 장치
전작과 마찬가지로 불소년은 물 길을, 물소녀는 불 길을 걸을 수 없고, 공통적으로 두 캐릭터는 검은색의 물길을 걸을 수 없습니다.

[더 아이스템플]편에서는 얼음속성과 어울리는 다양한 게임장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눈과 얼음으로 된 길이 출현하며, 각 캐릭터는 눈과 얼음 위를 걸을 때의 이동속성이 달라집니다.

불소년은 눈 & 얼음 위를 미끄러져 이동하며 점프할 수 없습니다. 물소녀는 느린속도로 이동하며, 눈평지를 점프거하나 눈언덕을 오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빛을 이용해서 물을 얼리거나 얼음을 녹이고, 잠겨진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붉은색 빛은 얼음을 녹이고, 푸른색 빛은 물을 얼립니다. 또한, 버튼을 누르면 일정시간 동안만 문이 열리는 타임도어 장치가 있습니다.

3. 36레벨 & 스코어
[파이어보이앤워터걸3 - 더 아이스템플]편은 전체 36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제한된 시간 안에 출현하는 모든 보석을 획득하고 클리어하게 되면 A랭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모든 미션에서 환상적인 협동플레이로 A랭크의 최고점수를 기록하고, 자신의 전체스코어를 제출해서 게임랭킹을 확인해보길 바랍니다.
 
 
 
불소년 : ←↑→
물소녀 : W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