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컷더로프 시간여행 * 자르기게임

by 악마게임 2015. 5. 17.
반응형
컷더로프 시간여행 * 컷더로프게임 * 마우스게임 * 마우스게임 추천 * 마우스자르기게임 * 자르기게임 * 여자게임 추천

 
 

피기위기3

여미너츠2

팝스프렌지

슈퍼컷잇


 
 

 


게임 제목 : 컷더로프-타임트래블 (Cut the Rope - Time Trabel)
게임 타입 : 퍼즐, 마우스, 두뇌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컷더로프-타임트래블]게임은 마우스로 로프를 자르거나 버블을 터트리고, 로프에 매달려 있는 사탕을 개구리에게 각각 먹여줘야 하는 재밌고 중독성 강한 플래시 퍼즐게임입니다.

 

 
 

1. 개구리 캔디먹이기
[컷더로프 시간여행]게임은 로프를 잘라서 로프에 매달려 있는 캔디를 개구리에게 먹여주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클릭드래그해서 로프를 자를 수 있습니다. 버블에 들어있는 캔디는 클릭으로 버블을 터트려 캔디를 떨어뜨리고, 고무풍선을 클릭하면 바람을 만들어 버블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개구리는 하나의 캔디만 먹을 수 있으며, 모든 개구리가 캔디를 먹어야만 미션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2. 시간여행
[컷더로프 시간여행]게임은 전체 6곳의 장소로 시간여행을 하게 됩니다. 각 장소마다 5개의 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컨셉에 맞는 게임옵션이 추가되어 더욱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장소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별을 획득해야 합니다. 각 단계마다 3개의 별()이 놓여 있으며, 캔디로 별을 터치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