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토나오는게임 * 닷웨이브

by 악마게임 2015. 3. 8.
반응형

토나오는게임 * 토쏠리는게임 * 닷웨이브 * 어지러운게임 * 어려운플래시게임 * 정말어려운게임 * 진짜어려운플래시게임

 

옥타곤

악퉁워스트

지옥의까마귀4

레드러너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닷웨이브(Dot Wave)
게임 타입 : Unity3D, 스킬, 마우스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닷웨이브]게임은 마우스클릭으로 커서를 위아래 움직여 다양한 각도와 회전으로 다이나믹하게 접근하는 벽을 피해 기록을 세우는 멘붕조심!! 높은 난이도의 마우스피하기게임입니다.

 

 

1. 마우스피하기

[닷웨이브]게임은 마우스로 오른쪽을 향해 진행중인 커서를 위아래 움직여서 장애물을 피해 오랫동안 생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클릭(Hold)해서 커서를 위쪽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클릭을 떼면 커서는 아래방향으로 내려오게 됩니다.

 

이와 같이 오직 마우스클릭을 빠른 판단과 순발력있게 사용해서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야 합니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사용자의 도전타임이 기록됩니다.


2. 스타일 
[닷웨이브]게임은 두종류의 게임스타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진행되는 랜덤(Random)과 랜덤보다 더욱 높은 난이도를 가지는 로테이션(Rotation)이 있으며, 각 스타일에 대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랜덤 : 상하반전, 좌우반전, 회전 등의 화면이동이 랜덤으로 발생.

 ▣ 로테이션 : 계속적인 회전과 함게 램덤의 효과들이 적용되어 진행.

 

각 스타일마다 6개의 난이도(어려운, 더 어려운, 가장 어려운, 최강 어려운, 불가능한, OMG)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강 어려운(Hardestest)부터는 잠겨져 있으며,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이전 난이도에서 30초이상 기록해야 합니다. OMG난이도까지 모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