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머리좋아지는 게임 * 스푸키헌터

by 악마게임 2015. 4. 3.
반응형
머리좋아지는 게임 * 머리좋아지는게임 * 머리써야하는게임 * 머리쓰는게임 * 스푸키헌터 * 집중력게임*집중력높이는게임

 

 
 

래그돌닌자

헝그리브라더스

컬러러스

멀티테스크


 
 

 


게임 제목 : 스푸키헌터 (Spooky Hunter)
게임 타입 : 퍼즐, 키보드, 순발력

게임 용량 : 8.5Mb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스푸키헌터]게임은 줄지어 출현하는 색깔별 고스트캐릭터들을 제한된 시간 안에 해당 색깔과 맞는 버튼으로 눌러 모두 제거해야 하는 집중력!! 순발력!! 판단력!!의 3박자가 골고루 요구되는 어렵고 재미있는 플래시 퍼즐게임입니다.

 

 
 

1. 색깔별 고스트없애기
[스푸키헌터]게임은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된 시간 안에 출현하는 색깔별 고스트를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하단에 표시되어 있는 색깔별 버튼[A, S, K, L]을 눌러서 타겟인 고스트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시간 안에 모두 제거하지 못하면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침착하고 빠르게 판단해서 고스트를 제거하시길 바랍니다.


2. 파워업
사용자는 3가지 파워업을 사용해서 위기를 모면하거나 고스트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은  3가지[프리즈(F), 폭탄(G), 색깔바꾸기(H)]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파워업은 자동충전되며, 수시로 사용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3. 상점
게임에서 획득한 코인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파워업 업그레이드와 패시브(Passive)업그레이드로 나눠져 있습니다. 패시브 업그레이드에는 [타임리밋, 블라인드 스테이트, 스타터 파워업, 더블포인트]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4. 레벨
[스푸키헌터]게임은 전체 4개의 스테이지[마법사마을, 북극, 서쪽사막, 쿠키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마다 5단계의 레벨을 포함합니다. 다음 스테이를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일정량의 구체(Orb)가 필요합니다.

 
 
 
 

기본조작 : A, S, L, K

파워업 사용 : F, G, 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