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두뇌트레이닝 * 브레인빌더

by 악마게임 2015. 4. 14.
반응형
두뇌트레이닝 * 두뇌트레이닝게임 * 두뇌개발게임 * 두뇌개발 * 두뇌트레이닝 게임 * 브레인게임 * 브레인빌더 * 두뇌게임

 
 

트리드

트랜스미션

큐브릭스

인버트셀렉션


 
 

 

 


게임 제목 : 브레인빌더 (Brain Builder )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마우스

게임 용량 : 3.9Mb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브레인빌더]게임은 제한된 시간동안 진행되는 다양한 미니게임들을 통해서 집중력과 판단력을 앞세워 잠들어 있는 두뇌를 자극시킬 수 있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플래시 두뇌게임입니다.

 

 
 

1. 브레인빌더
[브레인빌더]게임은 주어진 시간 안에 주어진 퍼즐미션을 클리어해야 하는 두뇌개발게임입니다. 예를 들어 [큰 숫자고르기, 가장 큰 도형고르기, 1부터 순서대로 클릭하기, 정사각형클릭하기, 사용되지 않은 색상고르기 등]의 간단한 게임들로 레벨이 진행됩니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게임을 진행하며, 각 단계를 시작하면 화면 중앙에 미션목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 레벨
[브레인빌더]게임은 16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단계는 60초동안 진행되며, 정답을 클릭해서 성공할 때마다 진행(Progress)게이지가 소량 충전됩니다. 오답을 클릭해서 실패하면 -2초의 시간이 감소합니다. 모든 시간이 감소할 때까지 진행게이지를 완충시키지 못하면 미션은 실패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정확하고 신속하게 정답을 맞춰 진행게이지를 충전시키고, 3개의 별(★)로 완벽 공략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