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트랜스미션게임

by 악마게임 2014. 10. 28.
반응형

트랜스미션게임 * 연결고리게임 * 네트워크게임 * transmission * 두뇌플래시게임 * 재미있는두뇌게임 * 교육적인게임

 
프리 버니 파이어리츠
컨투어
다이넷즐
패솔로직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트랜스미션 (Transmission)
게임 타입 : Unity3D, 퍼즐, 두뇌, 교육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트랜스미션]게임은 다양한 산업에서 구성되고 있는 네트워크환경에 대해서 Unity3D로 제작된 교육적인 퍼즐게임으로, 트랜스미터(송신기)로 정보를 전달하고 리시버(수신기)로 정보를 받아 원할한 네트워크환경을 완성시키는 두뇌개발과 산업 네트워크에 대해 알 수 있는 재미있는 퍼즐게임입니다.
 

 

1. 트랜스미션
[트랜스미션]게임은 다양한 장치를 연결시켜서 최종적으로 화면에 표시된 리시버(Receiver)로 정보를 전송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정보를 가지고 있는 장치(트랜스미터, 트랜시버 등)를 클릭한 후 주변의 다른 장치로 드레그해서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장치와 시그널들이 복잡한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각 장치와 시그널의 특성을 잘 파악해서 미션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2. 네트워크
[트랜스미션]게임에서는 6종류의 산업분야에 대한 네트워크로 미션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텔레그레프(전신) 네트워크, 텔레폰(전화) 네트워크, 컴퓨터(PC) 네트워크, 브로드캐스트(방송) 네트워크, 새틀라이트(위성) 네트워크, 셀룰러(무선) 네트워크]의 다양한 네트워크환경을 게임으로 간접경험해보시길 바랍니다.

각 미션마다 특정 임무를 완수했을 경우 1~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임무는 [리시버에 모든 정보채우기, 타겟에 정보 남기기, 신호를 교차시키지 않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레벨리스트버튼을 눌러서 임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