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5. 1. 2.
반응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하기 * 기억력테스트게임 * 기억력게임 * trid * 트리드

 

큐브큐브큐브

푸시다블럭스

인버트셀렉션

트랜스미션



게임 제목 : 트리드 (Trid)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기억력테스트

게임 용량 : 1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트리드]게임은 9칸의 사각형타일로 구성된 마름모를 제시된 마름모를 참고해서 타일을 똑깥에 노란색으로 채워 스코어를 쌓는 재미있는 기억력 향상에 좋은 플래시게임입니다.

 

 

▣ 타일채우기

[트리드]게임은 기억력 향상에 매우 좋은 플래시 퍼즐게임입니다. 주어진 시간동안 제시되는 모양을 최대한 많이 맞춰서 높은 스코어를 쌓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화면 중앙에는 사용자가 채워야 하는 9칸의 마름모가 있으며, 왼쪽상단에는 카운트다운되는 시간, 오른쪽 상단에는 현재 제시된 마름모입니다. 상단에 노란색 표시의 타일은 기준이 되는 타일입니다.

 

사용자는 오른쪽에 제시된 모양과 같이 타일을 채우면 됩니다. 마우스로 타일을 클릭해서 채우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시된 모양과 맞추면 다음 모양이 제시됩니다. 시간은 -1초씩 카운트다운되며, 하나의 모양을 맞추면 +1초씩 추가됩니다.

 

처음 하나의 모양을 맞추면 +10점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그다음 제시된 모양을 맞추면 +11, +12, +13....과 같이 +1점씩 늘어난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제시된 모양이 회전하기 때문에 사용자를 더욱 혼란스럽게 할 것입니다. 사용자는 최대한 침착하고 빠르게 모양을 맞춰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