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얼음까기게임 * 쿨큐브스

by 악마게임 2013. 11. 7.
반응형

얼음까기게임 * 얼음까기 * 쿨큐브스 * 얼음게임 * 얼음팅기기게임 * 플래시얼음게임 * 알까기게임 * 얼음튕기기게임

 
치즈헌터
바운스볼 pc버전
큐브메이헴
큐브큐브큐브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쿨큐브스 (Cool Cubes)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Unity3D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쿨큐브스]게임은 홍차 아이스티로 유명한 '립톤'을 소재로 만들어진 주스에 얼음넣기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사각형을 얼음을 손가락으로 팅겨서 립톤이 담겨있는 컵에 골인시켜 시원한 아이스티를 만드는 독특한 방식의 3D플래식임입니다.
 

 

1. 얼음까기
[쿨큐브스]게임은 제한된 횟수 안에 얼음을 손가락으로 팅겨 컵에 골인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얼음을 뒤로 당겨다 놓아서 날릴 수 있습니다. 당기는 거리에 따라서 손가락으로 얼음을 튕기는 강도가 조절됩니다. 각 단계마다 얼음을 날릴 수 있는 횟수는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얼음을 날릴 방향과 강도를 잘 조절해서 목표지점까지 발사해야 합니다. 화면에 표시된 방향전환 버튼을 누르면 화면을 해당 방향으로 움직여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2. 레벨 & 별
[쿨큐브스]게임은 24개의 미션레벨을 제공하며, 테이블 위에 설치된 다양한 도구들이 얼음이 이동할 코스를 구성하고 있어 사용자의 시각을 즐겁게 해줍니다.

또한, 각 단계마다 출현하는 아이템을 획득하거나 남은 얼음수량을 통해서 레벨스코어가 합산되며, 획득한 스코어에 따라서 최대 3개의 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 횟수의 얼음팅기기로 많은 아이템을 획득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