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더타워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4. 12. 21.
반응형

더타워게임하기 * 더 타워 * 더 타워 게임 * 탑쌓기게임 * 탑쌓기게임하기 * 탑쌓는게임 * 타워쌓기게임 * the tower

 

바빌론

머니밸런스

아발란체

스윙콥터



게임 제목 : 더 타워 (The Tower)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용량 : 5.2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더 타워]게임은 모바일앱으로 먼저 출시된 게임으로, 좌우에서 출현하는 타워층을 타이밍에 맞춰 쌓는 탑쌓기 게임입니다. 심플하고 단순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강한 중독성을 가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1. 탑쌓기
[더타워]게임은 좌우에서 출현하는 타워층을 중앙에 있는 타워에 쌓아 올리는 타워쌓기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마우스클릭 or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지나가는 타워층을 타워에 쌓을 수 있습니다. 타워의 마지막층의 크기에 어긋나는 타워층은 떨어져나가게 되며, 출현하는 타워층은 타워의 마지막층과 같은 크기가 되어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2. 아이템

타워를 쌓으면 코인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하는 획득한 코인으로 3종류의 아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은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헤드스타트(Head Start) : 게이지만큼 탑을 자동으로 쌓고 시작함.

 ▣ 코인 더블러(Coin Doubler) : 타워를 쌓을 때마다 두배의 코인을 획득.

 ▣ 인슈어런스(Insurance) : 타워를 쌓지 못했을 때 보험이 적용됨.

 

타워를 이전 층과 완벽하게 쌓아올릴수록 더욱 많은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3. 스코어

[더타워]게임은 타워를 최대한 높이 쌓아 올려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나의 타워를 쌓으면 1점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아이템사용과 더불어 집중력 최대한 발휘해서 베스트스코어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