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1인용게임 하기

by 악마게임 2015. 3. 25.
반응형
1인용게임하기 * 1인용게임 하기 * 키보드게임 * 그리니2 * 머리쓰는게임 * 단순한게임 * 1인용게임 추천 *재밌는모험게임

 
 

캣닌자

타임스피어

하우투버드

불가능한하디


 
 

 


게임 제목 : 그리니2 (Greenie2)
게임 타입 : 모험, 플랫폼, 키보드

게임 용량 : 2.2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그리니2]게임은 파란색블럭을 생성 및 제거해서 녹색캐릭터로 주변에 놓여 있는 별을 모두 획득하고, 출구를 열어 무사히 탈출해야 하는 단순하지만 키보드컨트롤과 약간의 두뇌가 필요한 1인용모험게임입니다.

 

 
 

1. 

[그리니2]게임은 이상하게 생긴 녹색캐릭터를 컨트롤해서 화면에 보이는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하지만 출구는 막혀 있습니다. 출구를 열기위해서는 주변에 놓여 있는 3개의 별()을 모두 획득해야 합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이동 및 점프합니다.

 

2. 파란색 블럭

본 게임에서는 2단계부터 파란색블럭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스페이스(Space)를 눌러서 파란색블럭을 활성화 & 비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캐릭터는 이미 활성화되어 있는 파란색블럭 내부로 통과할 수 없지만 비활성화된 상태에서 내부에 위치한 후 블럭을 활성화시키면 파란색 블럭에 갇힌채 내부에 한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블럭은 캐릭터가 이동할 수 있도록 돕는 발판역활뿐만아니라 적유닛으로부터 캐릭터를 보호하거나 적유닛을 가두는 역활을 수행합니다.

 

[그리니2]게임은 12단계의 잛은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파란블럭 컨트롤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