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하우투버드

by 악마게임 2014. 8. 1.
반응형

하우투버드 * 하우 투 버드 * 참새게임 * 키보드컨트롤게임 * 키보드게임 * 키보드게임하기 * 키보드로하는게임 *점프게임

 
픽셀대쉬 미니대쉬 픽셀퀘스트 블랙비트닌자


게임 제목 : 하우 투 버드 (How to brird)
게임 타입 : 모험, 스킬, 키보드
게임 용량 : 4.1Mb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하우 투 버드]게임은 하늘을 날지 못하는 보라색의 새(Bird)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주변에 놓여 있는 나사(Screw)를 획득해야 하는 키보드컨트롤이 필요한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1. 이동 & 대쉬
[하우 투 버드]게임은 횡스크롤방식의 매우 심플한 플랫폼모험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C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연속점프는 할 수 없으며, 벽을 밟고 점프하는 벽점프는 가능합니다. 또한, 캐릭터는 X키를 통해 대쉬(Dash)를 사용할 수 있으며, 대쉬는 먼거리를 이동하거나 장애물을 빠르게 통과할 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2. 난이도 & 별(★)
[하우 투 버드]게임은 전체 30단계를 제공 하며, 난이도별로 쉬움(1~20단계)과 어려움(21~30단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전 단계를 클리어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각 단계는 클리어한 시간에 따라서 별() 한개를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빠르고 완벽한 키보드조작으로 새(Bird)를 컨트롤해서 모든 단계를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좌우이동 : ←→
점프 : C
대쉬 :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