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동차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3. 26.
반응형
자동차게임하기 * 자동차게임 하기 * 플래시자동차게임 * 레이싱게임 * 레이싱게임하기 * 자동차 레이싱 게임 * 차 게임

 
 

드리프트 레이더스

레드드라이버4

슈퍼바이크 첼린지

붐잇카트레이서


 
 

 


게임 제목 : 인터네셔널 랠리스테이지 2014
게임 타입 : 스포츠, 자동차, 레이싱

게임 용량 : 7.3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인터네셔널 랠리스테이지 2014]게임은 1인칭모드로 진행되는 플래시 레이싱게임으로, 업그레이드한 차량으로 다이나믹한 스테이지에서 다른 자동차들과 속도경쟁을 펼쳐 추월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 타임 & 부스터
[인터네셔널 랠리스테이지 2014]게임은 각 스테이지를 완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레이스 시작과 함께 시간이 카운트다운됩니다. 제한된 시간 안에 구간포인트까지 도달해야 됩니다. 구간포인트를 통과하고 남은 시간은 다음 주어진 시간에 추가됩니다.

 

자동차로 달리면 부스터게이지가 자동충전됩니다. 사용자는 부스터게이지가 완충됐을 때 [X or N]을 눌러서 부스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의 지형에 의해 점프를 높이 할수록 부스터게이지가 더 많이 충전되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업그레이드

레이스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상점(Shop)에서 자동차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는 [최고스피드, 최대 터보, 가속, 터보차지, 그립(핸들조작), 터보차지의 공기저항]의 6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3단계까지 업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10곳의 테마별 스테이지를 모두 완주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부스터 : X,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