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자동차게임하기

by 악마게임 2015. 3. 5.
반응형
자동차게임하기 * 자동차 게임 * 자동차 플래시게임 * 플래시 자동차게임 * 자동차게임 추천 * 1인용자동차게임 * 레이싱

 

슈퍼카 쇼다운

존윅게임

그랜드 프릭스 고2

포뮬러레이서2012



게임 제목 : 드리프트 레이더스 (Drift Raiders)
게임 타입 : 스포츠, 레이싱

게임 용량 : 5.3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드리프트 레이더스]게임은 자동차를 업그레이드시키고 차량에 장착되어 있는 총을 사용해서 다른 자동차를 공격하는!! 다양한 트랙에서 펼쳐지는 속도경쟁!! 플래시 레이싱게임입니다.

 

 

1. 레이싱
[드리프트 레이더스]게임은 4개의 자동차가 서로 치열한 레이싱경기를 펼치게 됩니다. 방향키(←↑↓→)로 자동차를 컨트롤하고, 스페이스(or Z)를 눌러서 자동차에 장착된 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랙에는 자동차의 이동을 방해하는 다양한 장애요소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사용자는 무기로 장애요소를 제거하거나 피해가야 합니다. 또한, 곳곳에 등장하는 쉴드, 부스터 등의 파워업아이템을 획득해서 화끈한 경주를 펼쳐보시길 바랍니다.


2. 차량구매 & 업그레이드
레이싱을 통해 획득한 돈으로  새로운 차량을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새로운 차량은 3종류가 제공됩니다. 차량 업그레이드는 [아머, 컨트롤능력, 스피드, 총알]의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트랙
[드리프트 레이더스]레이싱게임에서는 30개의 다이나믹한 트랙에서 레이싱을 펼치게 됩니다. 잠겨져 있는 트랙을 언락시키기 위해서는 이전 트랙에서 좋은 성적을 거둬야 합니다. 또한, 각 트랙마다 3가지 미션[1등, 무기사용 없음, 차량 파괴 없음]이 있으며, 사용자는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해서 해당 트랙을 완벽공략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WASD, ←↑↓→

무기사용 : Space,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