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할거없을때 하는게임

by 악마게임 2015. 3. 9.
반응형

 
할거없을때하는게임 * 할거 없을때 하는 게임 * 혼자서할만한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락vs좀비스 * 돌굴리기게임

 

알케미스터리

로드 오브 더 호드

롤볼

컨투어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락vs좀비스 (Rock vs Zombies)
게임 타입 : 액션, 모험, 좀비

게임 평점 : 4.20 out of 5 
게임 설명 : [락vs좀비스]게임은 바위를 굴려 녹색 액체를 피하고 주변에 돌아다니는 좀비들을 깔아뭉게서 제거해야 하는 재밌고 간단한 플래시돌굴리기게임입니다.

 

 


1. 좀비제거
[락vs좀비스]게임은 크고 동그란 돌덩이를 굴려서 모든 좀비를 제거하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 혹은 방향키(←↑↓→)로 돌덩이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돌덩이를 굴려서 좀비를 압사시키면 됩니다. 빨간색 방향표시는 현재 화면에 보이지 않는 가장 가까운 좀비의 위치를 나타냅니다.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는 미션을 클리어하기 위해 제거해야할 좀비의 숫자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2. 32단계 & 별()
[락vs좀비스]게임은 전체 32단계의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플레이타임에 따라 1~3개의 별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 오른쪽상단에 별을 획득하기 위한 제한시간과 게임타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돌덩이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굴려 모든 좀비를 제거하고, 별3개로 게임을 완벽공력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S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