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로드 오브 더 호드

by 악마게임 2014. 12. 1.
반응형

로드 오브 더 호드 * 좀비감염게임 * 좀비만들기게임 * 감염시키기게임 * 감염게임 * 감염시키는게임 * 대규모좀비게임

 

좀비호드
데들리 퍼실러티
재채기게임
나는거기서있는그녀를봤다


[ Unity Web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로드 오브 더 호드 (Lord of the Horde)
게임 타입 : Unity3d, 액션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로드 오브 더 호드]게임은 감염된 녹색좀비를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해 목표량만큼의 인간을 감염시켜 좀비로 만들어야 하는 간단하고 독특한 플래시 좀비만들기게임입니다.
 

 

1. 감염시키기
[로드 오브 더 호드]게임은 녹색의 좀비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목표량의 사람을 감염시키는 좀비감염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좀비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파란색의 인간(Human)을 쫓아가서 감염시키면 됩니다. 게임화면 상단에서 감염시켜야 할 목표량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좀비캐릭터는 곳곳에 놓여 있는 감염된 드럼통을 획득해서 좀비무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좀비무리는 우르르 몰려서 이동하며, 무리에서 떨어져 나간 좀비들은 사라지게 됩니다.

2. 10단계
[로드 오브 더 호드]는 전체 10단계로 짧게 구성되어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단계가 올라갈수록 감염시켜야할 인간의 숫자도 올라가고, 좀비의 이동을 방해하는 다양한 장애물(불, 터렛, 풍차)이 출현합니다. 사용자는 장애물을 피해가면서 인간들을 쫓아 감염시키면 어렵지 않게 모든 미션을 공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기본조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