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더킹오브파이터즈윙ex

by 악마게임 2014. 2. 5.
반응형

더킹오브파이터즈윙ex * 더 킹오브 파이터즈 윙 EX * 더킹오브파이터즈윙 * 2인용격투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 격투게임

 
더킹오브파이터즈 윙1.8
나루토vs블리치1.8
페이리테일vs원피스
드래곤볼 파이팅1.9


게임 제목 : 더킹오브파이터즈윙 EX (The King Fighters Wing EX)
게임 타입 : 대전, 액션, 2인용
게임 평점 : 4.50 out of 5 
게임 설명 : [더킹오브파이터즈윙 EX]게임은 고전 오락실게임의 최강자이자 현재까지 많은 게임유저들에게 큰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전게임으로, 본 플래시버전에서는 10명의 캐릭터를 통해서 콤보공격과 필살기를 조합한 다이나믹한 공격으로 격투를 펼칠 수 있습니다.
 

 

1. 캐릭터
[더킹오브파이터즈윙ex]에서는 총 10명의 캐릭터가 출현합니다. 출현하는 캐릭터는 [료 사카자키, 쿠사나기 쿄, 시라누이 마이, K, 테리 보가드, 쿨라 다이아몬드, 아사미야 아테나, 야가미 이오리, 미친 이오리, 오로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공격기술 및 필살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2. 게임메뉴
[더킹오브파이터즈윙ex]게임은 더킹오브파이터즈윙 시리즈와 동일한 게임모드를 제공합니다. 메뉴화면은 순서대로[1P vs 컴퓨터, 1P vs 2P, 컴퓨터 vs 컴퓨터, 트레이닝, 조작방법, 설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설정(Config)에서는 1P와 2P의 조작키를 재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전시작전에 대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