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3. 2.
반응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추천

 

나이트vs좀비
좀버도이2
좀비더즌
펭귄메서커


게임 제목 : 프리덤타워2 (Freedom Tower2 - The Invasion)
게임 타입 : 슈팅, 디펜스

게임 평점 : 4.10 out of 5 
게임 설명 : [프리덤타워2]게임은 자원을 빼앗긴 위해 행성을 침략한 지구인들!! 행성에서는 메인타워의 강력한 무기와 연합부대의 도움으로 지구인들의 침략을 필사적으로 막아야 하는 슈팅디펜스게임입니다.
 

 

1. 공격
[프리덤타워2]게임은 메인타워를 파괴하기 위해 몰려오는 지구인들을 막아야 하는 횡디펜스방식의 플래시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메인타워에 설치되어 있는 무기를 사용해서 적을 공격합니다. 마우스 커서로 목표물을 겨냥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메인타워에서는 게임진행을 통해서 전체 4종류의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1~4번 숫자키로 원하는 무기를 선택해서 사용합니다. 또한, [Q, W, E]키를 눌러 2종류의 연합군대와 거대한 모체를 소환해서 화력을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2. 업그레이드
[프리덤타워2]게임은 레벨방식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하나의 레벨을 성공적으로 디펜스하면 최대 3개의 별(★)을 획득합니다. 사용자는 획득한 별로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4종류 무기 업그레이드, 메인타워 업그레이드, 2종류 연합군 업그레이드, 마더쉽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무기교체 : 1, 2, 3, 4
연합군대 : Q, W,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