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좀비게임 하기

by 악마게임 2015. 1. 3.
반응형
좀비게임 하기 * 좀비게임 * 좀비게임하기 * 플래시좀비게임 * 헤들리스좀비2 * 머리없는좀비2 * 좀비모험게임

 

헤들리스좀비1

퍼슈트햇2

헤드크랩 인베이전

헤들리스



게임 제목 : 헤들리스좀비2 (Headless Zombie2)
게임 타입 : 모험, 두뇌

게임 용량 : 8.8Mb
게임 평점 : 4.40 out of 5 
게임 설명 : [헤들리스좀비2]게임은 목이 부러져 머리가 자유자재로 분리되는 칼(Carl)의 두번째 이야기로, 본래의 모습으로 되돌아 가기 위해 잃어버린 부품을 모아 모험을 떠나는 재미있는 퍼즐 모험게임입니다.

 

 

1. 헤들리스 좀비
[헤들리스좀비2]게임은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게임 내용으로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먼저 칼(Caril)캐릭터로 곳곳에 놓여 있는 톱니를 획득한 후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이 미션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및 점프하고, 아랫방향키로(↓)로 머리를 떼어놓거나 다시 몸에 붙일 수 있습니다. 방향키와 함께 스페이스(Space)를 누르면 해당 방향으로 머리를 던질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를 던지는 것 뿐만아니라 자신의 머리가 아닌 다른 머리나 물체를 몸에 붙여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20단계 & 톱니

[헤들리스좀비2]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다이나믹한 레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종 단계를 언락시키기 위해서 60개의 톱니를 모두 회득해야 합니다. 각 단계마다 1~3개의 톱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톱니를 60개 획득해서 칼(Carl)이 몸을 고칠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랍니다.

 
 
 

이동 : ←↑→

머리 탈부착 : ↓

머리 던지기 : 스페이스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