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험

머리없는좀비게임 * 헤들리스좀비

by 악마게임 2013. 10. 6.
반응형

머리없는좀비게임 * 머리없는좀비 * 헤들리스좀비 * 잔인한플래시게임 * 좀비플래시게임 * 재미있는좀비게임 * 좀비게임

 
양탈출게임2
트랜스모퍼
맥스플로더
티켓


게임 제목 : 헤들리스좀비 (Headless Zombie)
게임 타입 : 모험, 퍼즐, 플랫폼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헤들리스]게임은 마법사의 주문에 의해 목이 부러져 죽게 된 칼(Carl)은 좀비가 되어 빼앗긴 돈과 성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독특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좀비모험게임입니다.
 

 

1. 인트로
칼은 태생이 고귀한 귀족이었습니다. 그는 자신만의 말과 성뿐만아니라 많은 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의 재산은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사기위한 그만의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둠의 마술사에게 질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마술사는 칼이 승마 중일 때 주문을 걸었고, 칼은 말에서 떨어지면서 목이 부러졌습니다. 칼은 죽었고, 마술사는 칼의 성과 엄청난 양의 부를 빼앗았습니다.

2. 이동 & 머리
[헤들리스좀비]게임은 좀비가 된 주인공 캐릭터 칼(Carl)을 컨트롤해서 곳곳에 흩어져 있는 황금코인을 모두 획득하고 출입문으로 이동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좌우이동(←→), 점프(↑)할 수 있습니다.

칼은 부러진 목으로 인해 머리를 자유자재로 뗏다붙였다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 or 아래방향키(↓)로 뗏다붙였다하며, 점프해서 머리를 던지거나 떨어진 머리를 밟고 올라설 수도 있습니다. 또한, 머리없는 몸뚱아리는 다른 사물을 머리에 붙여서 이동가능합니다.

3. 20단계 & 코인 & 공략동영상
[헤들리스좀비]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레벨마다 3개의 코인이 출현하며, 사용자는 20단계까지 60개의 코인을 모두 획득하면 1개의 보너스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공략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 공략동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동 : ←↑→
머리분리-합체 : Spa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