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성부수기

by 악마게임 2014. 2. 22.
반응형

성부수기 * 성부수기게임 * 성부수기게임하기 * 부수기게임 * 건물부수기게임 * 건물부수기게임하기 * 건물부수기

 
크러쉬 더 캐슬
시저
럼블트러블 도쿄편
블로직스1


게임 제목 : 몬스터리3 (Monstre3)
게임 타입 : 퍼즐, 스킬
게임 용량 : 2.5Mb

게임 평점 : 3.80 out of 5 
게임 설명 : [몬스터리3]게임은 다양한 무기를 던져서 구조물을 부수고 곳곳에 서있는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해야 하는 쉽고 간단한 건물부수기플래시게임입니다.
 

 

1. 8종류의 무기
[몬스트리3]게임은 무기를 사용해서 다양한 모양과 크기의 블럭으로 구성된 구조물을 맞춰 주변에 서있는 몬스터들을 모두 제거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본 게임에서는 전체 8종류의 무기들이 제공되며, 사용자는 게임화면 하단에 표시된 무기슬롯에서 원하는 무기를 선택 후 적절한 장소를 향해 사용하면 됩니다.

2. 32단계 & 메탈
[몬스트리3]게임은 전체 32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합니다. 각 단계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무기의 갯수가 제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최소의 무기사용으로 미션클리어했을 경우 골드메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단계에세 획득한 스코어는 전체스코어에 합산됩니다.

3. 레벨에디터(Level Editor)
사용자는 자신만의 레벨을 만들어 미션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레벨에디터(Level Editor)에서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을 가지는 두가지 요소의 블럭들을 이용해서 원하는 구조물을 만들고, 몬스터들을 원하는 장소에 배치시키며, 사용할 수 있는 무기를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레벨을 만들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