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컴퓨터실 게임

by 악마게임 2014. 12. 11.
반응형

컴퓨터실 게임 * 컴퓨터실에서 게임하기 * 학교컴퓨터실 게임 * 학교컴퓨터실에서 게임하기 * 산악오토바이게임

 
바이크라이벌
더트바이크3D
쿼드트라이얼2
아이씨클


게임 제목 : 매닉 라이더(Manic Rider)
게임 타입 : 스포츠, 오토바이
게임 용량 : 1.4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매닉라이더]게임은 산악오토바이를 타고 울퉁불퉁하고 심지어 끊어져 있는 위험천만한 산악코스를 다양한 공중묘기와 함께 올라가야 하는 난이도 높은 오토바이등산게임입니다.
 

 

1. 산악오토바이 & 트릭사용
[매닉라이더]게임은 산악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목적지에 무사히 도착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산악오토바이의 가속 & 앞뒤균형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바이크가 공중으로 날아올랐을 때는 다양한 공중트릭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공중트릭은 [Z, X, C, V, B]를 각각 눌러서 사용합니다.

2. 10단계 & 스코어
[매닉라이더]게임은 10개의 코스를 통해 하나의 산을 오르게 됩니다. 하나의 산을 오르기 위해 주어지는 라이더의 생명의 5개!! 5개의 생명으로 10단계를 공략하지 못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각 단계마다 클리어시간에 따라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각 단계는 5000스코어를 시작으로 클리어할때까지 -1점씩 카운트다운되며, 획득한 점수는 이전 점수와 함께 누적합산됩니다. 또한, 다양한 공중트릭을 성공시키서 스코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바이크가 공중에 떠오를 때마다 다이나믹한 트릭을 사용하고, 안정적인 컨트롤로 빠르게 목적지까지 도달함으로써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
트릭사용 : z, x, c, v,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