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오토바이게임하기 * 더트바이크3D

by 악마게임 2013. 11. 26.
반응형

오토바이게임하기 * 산악오토바이게임 * 더트바이크3D * 3D오토바이게임 * 오토바이타기게임 * 오토바이타는게임

 
맥스 더트 바이크3
쿼드트라이얼
모토크로스 니트로
TGM4-PRO


본 게임은 [ Unity Wep Player ]를 설치 후 PLAY하시길 바랍니다.
유니티 웹 플레이어 다운받는 곳 : http://unity3d.com/webplayer/
게임 제목 : 더트바이크3D (Dirt Bike 3D)
게임 타입 : 스포츠, 오토바이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더트 바이크 3D]게임은 산악오토바이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구조물들이 쌓여 있는 코스를 능수능란하게 타고 올라 통과해야 하는 높은 난이도와 강한 중독성을 가진 플래시오토바이게임입니다.

 

 

1. 이동 & 점프
[더트바이크3D]게임은 각종 구조물들이 쌓여 있는 곳을 통과해야 하는 3D오토바이게임입니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서 전진(↑), 후진(↓), 앞뒤균형(←, →)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이스를 누르면 점프하게 됩니다. 점프는 평지보다는 적당한 경사의 언덕과 오토바이의 가속도가 있을 때 점프의 효과는 더욱 발휘하게 됩니다.

2. 20단계
[더트바이크3D]게임은 전체 20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는 다양한 구조물들이 산악오토바이의 익스트림한 도전을 자극할 것입니다. 오토바이는 뒷바퀴의 동력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불가능할 듯한 각도의 경사를 올라가기 위해서는 앞바퀴를 들고 오직 뒷바퀴의 힘으로 올라갈 것을 권장합니다. 사용자는 오토바이의 앞뒤균형과 점프를 잘 컨트롤해서 본 게임을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전진 : ↑
브레이크 : ↓
앞뒤균형 : ←→
점프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