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4륜오토바이게임 * 쿼드트라이얼2

by 악마게임 2013. 12. 22.
반응형

4륜오토바이게임 * 쿼드트라이얼2 * 4륜바이크게임 * 오토바이게임하기 * 플래시바이크게임 * ATV게임 * 재미있는게임

 
쿼드트라이얼1
맥스 더트 바이크3
더트바이크3D
레슬점프


게임 제목 : 쿼드트라이얼2 (Quad Trials2)
게임 타입 : 스포츠, 4륜오토바이
게임 용량 : 5.4Mb

게임 평점 : 4.30 out of 5 
게임 설명 : [쿼드트라이얼2]게임은 '쿼드트라이얼1'편과 같이 4륜오토바이(ATV)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통과하고 목표지점가지 도달해야하는 플래시게임이으로, 전편보다 더욱 어려운 장애물들로 난이도가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1. 이동 & 점프
[쿼드트라이얼2]게임은 횡스크롤방식으로 진행되며, 4륜오토바이를 타고 목표지점까지 골인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WASD(or 방향키)를 통해서 전진 & 후진 & 앞뒤균형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이스바로 점프할 수 있으며, 점프는 높은 곳을 오르거나 끊겨 있는 구조물에서 빠르게 통과할 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2. 5트라이얼 & 타임기록
[쿼드트라이얼2]게임에서는 5개의 트라이얼코스가 제공됩니다. 각 코스는 다양한 장애물들이 다이나믹하게 줄지어 연결되어 있습니다. 코스의 부분마다 체크포인트가 있기 때문에 실패해도 체크포인트에서 다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각 트라이얼코스는 플레이시간이 카운트되며, 사용자는 최대한 빠르고 완변하게 4륜바이크를 컨트롤해서 5개의 트라이얼코스를 모두 공략하고!! 베스트타임기록까지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WAD or ←↑→
점프 : 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