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즐&스킬

재밌는 플래시게임

by 악마게임 2014. 12. 6.
반응형

재밌는 플래시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 재밌는게임 * 재밌는플래시게임 추천 * 혼자하기좋은게임 * 대포게임 * 퍼즐게임

 
스티키블랍스
젤리캐논
몬스터랜드
테스트서브젝트 아레나


게임 제목 : 블랍스로워2 (Blob Thrower2)
게임 타입 : 퍼즐, 두뇌
게임 용량 : 2.15Mb

게임 평점 : 4.00 out of 5 
게임 설명 : [블랍스로워2]게임은 다양한 속성의 젤리를 발사해서 노란색젤리덩어리가 서로 합체될 수 있도록 해야 하는 머리쓰는 플래시퍼즐게임입니다.
 

 

1. 노란색 젤리 합치기
[블랍스로워2]게임은 게임화면에 보이는 노란색 젤리를 하나로 합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용자는 왼쪽 아래에서 꿀렁꿀렁되는 젤리캐논으로 젤리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로 발사궤도를 참고해서 목표물을 향해 발사하면 됩니다. 젤리는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발사된 젤리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스페이스바를 누르거나 젤리캐논을 클릭하면 됩니다.

2. 속성아이템
미션을 진행할수록 다양한 속성을 가지는 젤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정 미션에서 출현하는 속성아이템을 획득했을 경우 게임화면 하단에 각 속성이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속성을 클릭해서 활성화 시킨 후 사용할 수 있으며, 속성은 중복적용 사용이 가능합니다.

3. 50단계
[블랍스로워2]게임은 전체 50단계에 다양한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단계마다 젤리캐논으로 발사한 젤리의 갯수에 따라서 0~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됩니다. 사용한 젤리와 별을 획득하기 위한 조건은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최소의 젤리사용으로 3개의 별을 획득하고, 본 게임을 완벽하게 공략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본조작 : 마우스
블랍제거 : 스페이스